*2017년 11월 20일 출고 건 배송지연 안내*
안녕하세요.
카디날코리아 입니다.
현재 2017년 11월 20일 출고된 제품에 한하여 배송지연이 된 부분을 안내드립니다.
지연 사유 : CJ대한통운 사의 과도한 물류량으로 인한 지역대리점 허브 간선하차 불가
처리 진행 상황 : 지역대리점 허브 간선하차 불가로 하차가 진행되는 허브로 이동 후,
금일 중 대부분 수령 가능( 지역에 따라 차이 있음 )
지연배송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카디날코리아는 현재 이용중인 CJ대한통운과의 지속적인 연락을 통하여 원활한 배송 및 빠른 수령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, 카디날코리아를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.
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십시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